호스팅케이알 리눅스 웹호스팅 사용

호스팅케이알의 리눅스 웹호스팅을 사용해서 테스트를 해 보는 중이다. 웹호스팅을 잘 알아야 향후 더 많은 사이트와 원페이지 등을 이용할 수 있을 듯 하다.

웹호스팅 천재들

인테넛을 돌아다니다 보면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 많다. 상당수는 전업일 것이다. 전업으로 했을 때 수입이 어느 정도의 직장인 월급 이상은 나온다는 소리다.

특히 쿠팡 파트너스 잘 하는 사람들은 더 잘하는 것 같다.

또한 키워드를 선정하는 방법을 정말 잘 안다. 나는 그런 부분에 대해 배우기는 했지만, 요즘 정신머리가 딴데 가 있어서 그냥 그것만 열심히 하고 있다.

하루살이처럼 살고 있다는 것이다.

도메인은 몇개

도대체 도메인이 몇개란 말인가? 이런저런 키워드로 검색하면 딱 한 명으로 보이는 사람의 도메인이 다 먹고 있다. 아마도 낙장 도메인 효과적으로 검색하는 툴이 있고, 그걸 이용한 것일 것이다.

결국 웹을 잘 다루는 사람이 일반인들보다는 훨씬 유리하다. 키워드의 감각과 마케팅 감각은 또 다른 영역일 수 있다. 하지만, 그런 기술이 있는 사람이 키워드 잡는 능력가지 있다면?

결국 전문 블로그다. 구글에 잘 노출되기 위해서는 한 두 분야에 집중해서 꾸준히 글을 쓰는게 맞기는 하다. 이런 저런 경험의 결과가 그렇다.

랭크 매쓰 나쁘지 않네

랭크 매쓰를 써 보는 중이다. 일단 이 블로그 사이트맵 제출이 이상했는데 랭크 매쓰를 선택하니 다행히 잘 만들어졌다.

워드프레스도 분명 이전 글 넣기 기능이 있을 것이다. 찾아보자.

최신글 넣기는 있다. 아래는 최신글의 목록이다. 갱신되는지 확인해 보자. 이렇게 적었었는데 애드센스에 ‘탐색’ 문제로 몇 번 연속 거절이 되어서 해당 방식이 문제가 되는 듯하여 제거했다.

이전 글에서 링크를 찾아서 넣는 방법은 모르겠다. 이게 새창으로 열기인지도 확인을 해 봐야겠다. 이것은 추가로 해결했다.

아직 갈길이 멀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