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사이트 작동 방식 ‘탐색’에 대한 설명 뜯어보기

애드센스에서 ‘탐색’으로 거절되는 경우 왜 그런지를 여기저기 찾아보다 보니 결국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서 그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것들이 주로 탐색으로 거절될 수 있는지 정리해 볼까요.

애드센스 ‘탐색’ 문제

이 사이트에는 링크도 거의 없는데 탐색 문제로 계속 걸립니다. 탐색 문제는 타 사이트에서 복사하거나 다른 사이트로 강제 이동하는 그런 것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나왔는데요.

상세한 내용을 보면 ‘기만적인 사이트 탐색 도구’라는 식으로 번역이 되는 구절이 핵심이라고 보여집니다.

사이트에서 다른 사이트로 리디렉션을 하는 것은 당연히 하지 않고 있지요. 다른 콘텐츠 추천도 크게 많이 하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탐색’으로 오류가 난다는 것이죠.

그런 경우에는 사이트에 나도 모르는 링크가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이런 경우에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많이 생성하면 사라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할수만 있다면 더욱 더 많은 좋은 글을 적어두는 것이 필요한 것이죠. 좋은 글이 많이 있어야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쉬워집니다.

처음부터 설계를 잘 하자

그런데 막상 그렇게 해도 잘 안 되는 경우도 생기더군요. 도메인으로 엄청나게 많은 사이트를 시도해 봤지만, 한 번 스텝이 꼬이면 이게 잘 안 풀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콘텐츠를 다 지우고 새로 하는 것이 더 나을까요?

왜냐하면 오늘 아침에 8개의 글로 바로 성공한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었기 때문인데요. 이 사이트는 글이 몇 배가 많이 있어도 ‘사이트 행동 : 탐색’ 문제로 계속 거절이 되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제는 더 많은 글을 채워둠으로써 탐색 문제는 아닌 다른 것으로 거절되는지 계속 관찰을 해야겠습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