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을 해 봅니다.

워드프레스를 본격적으로 공부를 해 보려고 새롭게 다시 또 도전해 봤습니다. 이번에는 워드프레스를 호스팅케이알의 웹호스팅을 통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여기서는 10개의 도메인까지 지원된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도메인도 하나 구입한 김에, 여기 서브 도메인으로 워드프레스까지 개설하면 어떻게 되는지 등이 궁금했어요.

그냥 개수만 늘려서는 아무런 의미가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다다익선이겠죠?

애드센스 다다익선 도전

애드센스 계정도 결국 다다익선입니다. 많은 계정이 있으면 리스크로부터 분산이 되기도 하겠죠.

물론 무조건 많다고 수익이 많아지는 것은 아닐겁니다. 관리도 힘들구요. 하지만 관리는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지 않겠습니까?

이렇게 복잡하게 이것저것 다 깔아놓으면 결국 내가 머리를 많이 쓰게 되고, 이것이 결국 치매 예방에도 좋지 않을까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는 뭐든 해 보고 때려치는게 낫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잘 되는가

그래서 잘 되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제목 태그 잘 쓰고 글만 잘 쓰면 노출이 잘 되느냐? 그건 아닌것 같아요.

하지만 고수들이라고 하기 보다는 꼼수 대마왕들이 하는 것을 보면 결국 이렇게 하는 것이 도움이 안 되지는 않을 것 같네요.

핵심은 그거입니다. 잘 되는 것에는 집중해서 해 보자! 이거죠.

지금 잘 되는거 몇 개는 발견했으니 꾸준히 하면 됩니다. 애드센스 다다익선이라고 했죠? 하나가 막히면 다른 계정으로 하면 됩니다.

티스토리는

이걸 하면서 티스토리에 대한 애정이 조금 식고 있네요. 하지만 버리지는 않을거에요. 다음 검색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특징이 있거든요.

다음이 살아가는 이유는, 뭐냐. 바로 신속한 정보 업데이트라고 생각해요.

네이버나 구글도 최신 정보를 잘 나오게 해 주기는 하지만, 대부분이 ‘뉴스’겠죠. 하지만 가끔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정리한 정보를 찾고 싶어하거든요?

그런 면에서는 다음 검색이 좋습니다. 다음은 최신 정보 우대 정책을 써서, 최적화만 잘 이용하면 글이 검색에 노출이 잘 됩니다.

물론, 검색 엔진이 너무 구려서 이상한 글들이 상위에 있는 것도 조금 짜증나기는 합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