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올랐다고 한 바로 뒷날 또 오름

또 올랐다고 한 바로 뒷날 또 올랐다. 진짜 너무한다. 사람 약올리는 것이라 밖에 생각할 수 없다.

글도 그냥 아무말 대잔치지. 뭐 색다른 글도 전혀 아닌데 어찌 저런 짓거리를 대놓고 할 수 있는걸까? 공기업 같았으면 정보 공개 청구 진즉에 했을 것 같다.

어디에다 하소연을 해야 할지 모르겠으나, 진짜 열이 뻗친다. 내가 안올라가는 것은 당연하지만, 못 오르는 수많은 사람들을 대신해서 내가 화딱지가 나서 그러하다.

될놈될 최고봉

오늘도 계속되는 될놈될 최고봉의 하루다. 토요일 오후 3시에 1.6만이다. 오늘 3만에 도전하겠구나? 진짜 대단하다. 7월에만 들어서 한 30만 정도 유입이 늘어난 것 같은데?

애드센스 수익 예측을 해 보자면, 1000명당 수익이 메인은 조금 낮은 편이니 4달러만 잡자. 지난번에 5달라 잡으니까 너무 높게 나오는 듯 싶었으니까.

1000명에 4달러면, 지금 수준이라면 16의 배수니까 64달러 정도 된다. 글 하나 잘(?) 써 놓으니 그냥 공짜로 토요일 오후에 10만원 가까운 돈을 다음이 그냥 트래픽을 몽땅 몰아줘서 가능하게 해 줬다.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는 다음이지만, 뭐, 그렇게 하려고 마음 먹은게 아니겠는가?

나라고 못할까나

워드프레스의 장점은 무엇이냐, 바로 내 땅이라는데 있다. 내 땅에서 내가 뭘 하든 상관이 없지 않은가? 그래서 티스토리에서 이 소리를, 이 개소리 글을 적을 때면 마음 한 켠에 두려움이 있었으나.

이 블로그는 이런 헛발질 던지기에 아주 적합한 블로그다. 내가 내 돈으로 운영하는 호스팅에서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진짜 개헛발질을 하고 있는 중인데 이제 어떻게 효과적으로 하느냐에 방점을 찍어야 할 것 같다. 요즘 너무 헛발질에만 집중하고 있다.

그런데 기왕한 김에 마지막으로 남은 3개도 해 보고 싶은 이 마음속의 게임 공략하고픈 마음은 뭐지? 일단 해 놓으면 뭔가 써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문제는 내가 지금 감을 잃은게 아닐까? 감을 잃었다. 키워드 감이.. 그냥 이런 잡담스러운 글쓰기에만 급급한다.

이러면 안 된다. 정신을 차리자. 저놈을 부러워하기 보다는 내 콘텐츠를 쌓는게 우선이다. 정신차리자.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